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icrosoft Office)를 설치하는 도중 '오류 1310...'메세지를 만났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본다.
0. 먼저 여러 버전의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야 한다.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지 찾는다.
2. 만약 설치되어 있다면 오피스 제품을 삭제 한다.
3. 아래 명령으로 윈도우 설치 관리자를 프로그램 등록을 해제한다.
시작 > 실행창에 'msiexec /unregister' 명령을 입력하고 실행한다.
4. 다시 윈도우 설치 관리자를 다음 명령으로 등록한다.
시작 > 실행 창에 'msiexec /regserver' 명령을 입력하고 실행한다.
5. 오피스를 다시 설치해 본다.
만약 이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윈도우를 클린 부팅하고 위 방법대로 진행해 본 후 설치가 끝난후, 정상 부팅하여 실행하는지 확인해 본다.
참고:
'마이크로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구매 방법 (0) | 2018.05.24 |
---|---|
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결제에 관한 상담은 고객센터와 해야 하나? (0) | 2018.05.22 |
마이크소프트 비주얼 (Microsoft Visual) C++ 2005 / 2008 설치 에러 0x80070005 (0) | 2018.05.05 |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자동 닫힘 (0) | 2018.05.01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 복구하기 (0) | 201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