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설치 에러 1310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icrosoft Office)를 설치하는 도중 '오류 1310...'메세지를 만났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본다.


0. 먼저 여러 버전의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야 한다.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지 찾는다.

2. 만약 설치되어 있다면 오피스 제품을 삭제 한다.

3. 아래 명령으로 윈도우 설치 관리자를 프로그램 등록을 해제한다.

   시작 > 실행창에 'msiexec /unregister' 명령을 입력하고 실행한다.

4. 다시 윈도우 설치 관리자를 다음 명령으로 등록한다.

   시작 > 실행 창에 'msiexec /regserver' 명령을 입력하고 실행한다.

5. 오피스를 다시 설치해 본다.


만약 이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윈도우를 클린 부팅하고 위 방법대로 진행해 본 후 설치가 끝난후, 정상 부팅하여 실행하는지 확인해 본다.


참고: 

https://answers.microsoft.com/en-us/msoffice/forum/msoffice_install-mso_other-mso_2010/microsoft-office-install-error-1310-error-writing/33d925e8-815d-449c-807c-e6345c614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