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에서 엑스 박스 (XBOX) 앱 등 로그온 시 위 0x8015DC0C 에러가 나타나면 다음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다.
1. 엑스 박스 (XBOX) 웹사이트 (https://www.xbox.com/ko-KR/)로 이동하여 로그온 한다.
2. 이때 계정은 자신의 XBOX 계정으로 한다.
3. 위 에러는 나이 확인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것으로 'Confirm Age'라는 버튼이 보이면 그 버튼을 클릭하고 나이 확인을 한다. 만약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프로필 메뉴로 들어가면 된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센터 (https://support.xbox.com/ko-kr)에 문의한다. 전화 문의 등이 필요하면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http://nevermet.tistory.com/7)도 이용할 수 있다.
참고:
http://rockykim5581.tistory.com/40
'마이크로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바탕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0) | 2018.03.16 |
---|---|
마이크로소프트 14세 이하 미성년 계정 부모 인증 (0) | 2018.03.16 |
마이크로소프트 실버라이트 (Silverlight) 문제 해결 (1) | 2018.03.09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인증 마법사 (0) | 2018.03.09 |
윈도우 10 기본 브라우저 변경 (0) | 2018.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