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워드에서 단락 기호 (New line) 문자를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워드 문서를 연 상태에서 CTRL+H를 누른다. "찾기/바꾸기" 창이 열린다.
2. "찾기" 칸에는 "^p"를 입력한다. ("는 입력하지 않음)
3. "바꾸기" 칸에는 ""를 입력한다.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는다는 의미)
4. "모두 바꾸기"를 실행한다.
참고:
'마이크로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서 개인 정보 수정 (0) | 2018.02.02 |
---|---|
윈도우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렸다면 (0) | 2018.02.02 |
원노트 (OneNote)에 PDF 파일 삽입하기 (0) | 2018.02.02 |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색 글꼴 변경 (0) | 2018.02.02 |
윈도우 10에서 pdf 파일을 Acrobat Reader로 열리게 하는 방법 (0) | 2018.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