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을 사용하다가 윈도우 스토어 혹은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앱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것 같다면? 혹은 어느날 설치한 앱이 보이지 않는다면?
윈도우 10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troubleshooting 도구를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
1. 윈도우의 검색 아이콘 (돋보기)을 클릭하고 'troubleshoot'를 검색한다.
2. 검색 결과중 아래에서 두번째에 보이는 '문제 해결'을 선택한다.
3.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 창 왼쪽에 '문제 해결'이 선택된 상태에서 오른쪽에 'Windows 스토어 앱'을 선택하고 '문제 해결사 실행'을 눌러 실행시킨다.
4. 안내에 따라 이후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자동 닫힘 (0) | 2018.05.01 |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 복구하기 (0) | 2018.04.27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라이센스 이전시 제한 사항 (0) | 2018.04.13 |
Visual Studio ... 패키지를 제대로 로드할 수 없었습니다 (0) | 2018.04.06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설치 에러 30068 (0) | 2018.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