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호환성 모드 설정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icrosoft Office) 2010 프로그램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을 사용하다가 호환성 모드를 끄거나 켜고 싶다면?


먼저, 호환성 모드란 오피스 2010이 이전 버전의 파일들과 호환이 되도록 하는 모드를 의미한다.


방법은 이렇다. 엑셀을 예로 든다면,

1. 엑셀 바로가기 아이콘이나 실제로 엑셀 실행 파일 (Excel.exe)이 있는 폴더로 가서 아이콘을 오른쪽 버튼으로 누른다.

2. 속성을 클릭한다.

3. 호환성 (Compatibility) 탭을 선택한다.

4. 모든 사용자 설정을 변경한다. (Change Settings for All Users)

5. 호환성 모드로 실행하기 (Run this program in compatibility mode for) 옆에 있는 체크 박스를 해제한다.

6. 확인을 누른다.


참고: https://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ie/en-US/6e1c418b-8443-4a6e-b45a-bfaf00232d26/how-do-you-turn-off-compatibility-mode-in-excel?forum=excel